본문 바로가기
짤짤이 복기

2022/05/24 손실 -30,707

by 돈벌자 두껍아 2022. 5. 24.

안녕하세요 Jin입니다. 

 

오늘은 4종목이나 매매했는데 개 망했네요 ㅠㅠ

에코캡

 

기준봉매매 진입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까 진입 타점이 엉망이네요. 

왜 들어갔는지 모르겠어요. 뇌동이었나 봐요 ㅜㅜ

어처구니가 없는 타점이네요 

다스코

 

시가 배팅 들어가서 쭉 올려 줄 때 첫 봉에서 잘 털고 나왔네요. 

뒤에 올려주긴 했지만 버티지 못했을 것 같아요. 

이 정도면 괜찮은 매매였네요. 

녹십자엠에스

 

거래량 터지면서 10,000원 돌파 보고 진입했습니다. 

진입은 잘 한것 같은데요. 시원하게 올려주기를 기대하고 있다가 팔 수 있는 기회에서 못 팔고 질질 끌다가 손절했네요. 

이런 경우가 정말 힘들긴 하네요. 한호가 만 더 올려주면 하고 기다리다 밀려서 손절까지 갔으니 ㅜㅜ

 

혜인

 

4번째 봉에서 거래량 터진 기준봉갱신이 나와서 기준봉 매매로 진입하였습니다. 

진입은 잘 한것 같은데 올려 줬을 때 확실히 털고 나왔어야 하는데 또 질질 끌다가 손절되었네요. 

매수 후 올려 줬을 때 보유선 잡고 익절 하는 게 아직 어렵네요. 연습이 더 필요해요 ㅜㅜ

 

내일부터는 보유선 설정하고 매도하는 연습을 중점적으로 해봐야 겠습니다. 

 

그럼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