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짤짤이 복기

2023/01/10 에너토크, 휴림로봇 손실 -1,400

by 돈벌자 두껍아 2023. 1. 10.

안녕하세요 Jin입니다. 

 

오늘 새로 초심으로 돌아가서 매매를 시작했는데 또 병신 삽질을 했네요. 

ㅜㅜ

에너토크 - 시가 배팅

어제 원전 뉴스가 나와서 원전주들을 잘 보고 있었는데요. 

대부분 최근에 챠트가 망가져서 들어갈 만한 종목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지투파워랑 에너토크 중에 하나 들어가 봐야겠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장출발 할때 에너토크가 더 잘 움직이는 것처럼 보여서 시가 배팅 진입 했습니다. 

시가 배팅은 특히나 바로 올려주지 않으면 손절을 정말 빨리 해야 하는 매매법인데, 어리바리하다가 또 손절 타이밍을 놓치고 말았네요. 거기다 한 덩이는 남겨서 장 끝날 때까지 봐야겠다는 병신 같은 생각으로 버티다가 손실이 엄청 커졌습니다. 

에너토크 매매 진행 하는 동안에 휴림로봇 기준봉 매매 진입을 했는데요. 

휴림 로봇이 증이라 이놈 때문에 증거금 부족으로 비중을 제대로 들어가지 못해서 수익율은 좋은데 수익금이 얼마 안 되네요. 첫날부터 정말 멍청한 짓을 여러 가지 하네요 ㅠㅠ

시가 배팅은 바로 올려주지 않으면 바로 짧게 손절 해야 한다. 

 

휴림로봇 - 기준봉 매매

에너토크 때문에 두번째 봉에 진입을 못했습니다. 

레인보우로보틱스가 과열단일가라 휴림로봇이 잘 치고 나갈 거라고 생각하고 보고 있었는데, 3번째 봉에서 괜찮게 눌림이 나와 주는 것을 보고 진입하였습니다. 그런데 증거금 부족으로 배중을 다 못 들어갔어요 ㅠㅠ

정말 쭉쭉 잘 올려 줘서 잘 팔고 나왔는데 비중만 잘 들어 갔으면 정말 좋았을 것 같네요

오늘참 여러가지로 아쉽네요. 한 덩이 남은 에너토크는 내일 시초가에 던져 버려야겠습니다. 

 

그럼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