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짤짤이 복기

2023/01/05 샤페론 손실 -15,017

by 돈벌자 두껍아 2023. 1. 5.

안녕하세요 Jin입니다. 

 

오늘은 한 종목 매매 했는데 손실이네요. 

연패를 하면서 점점 소심해지는 것 같습니다. 

좋아 보이는 종목이 많은데 매수들어가기가 어렵네요 ㅠㅠ

샤페론 - 기준봉 매매

음봉이지만 거래량도 많고 위치도 괜찮아 보여서 기준봉 매매로 진입했습니다. 

진입하고 계속 빠져서 손절 했네요. ㅠㅠ

적절한 손절이었네요. 그런데 진입할 만한 종목이 보이는데 진입을 못해서 큰일이네요. 

연패를 빨리 끊어야 하는데...

 

그럼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