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짤짤이 복기

2022/11/14 성우하이텍, 인디에프 손실 -19,633

by 돈벌자 두껍아 2022. 11. 14.

안녕하세요 Jin입니다. 

 

오늘은 2 종목 아침 매매하고 아침 매매했던 성우하이텍을 종가 배팅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아래 손익금액이 이상하게 찍히네요. 영웅문 구버전에서는 괜찮았는데 뭔가 좀 불편하네요 ㅡ.ㅡ

 

인디에프 - 시가 배팅

아침에 종가지존님 관심종목 중에 할만한 종목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관심종목은 아니지만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씀하셨던 인디에프가 괜찮아 보여서 시가 배팅으로 진입했습니다. 

장전 시간외에서 거래량도 괜찮고 슬슬 올려 주는게 괜찮아 보여서 진입했는데 바로 쭉 빠져서 거의 손절 나가고, 한 덩이 남았던 걸 올려줄 때 팔았지만 손실이 꽤 크게 끝났네요. 

 

성우하이텍 - 기준봉 매매

기준봉 자리가 괜찮아서 진입했는데 바로 빠져서 손절을 하다가 다시 올려주나 싶어서 기다리다 쭉 빠지는 바람에 손실이 커졌네요. 

아니다 싶어서 손절 할때는 확실하게 끊어 내야 겠습니다. 

손절을 확실하게 끊고 시가 재돌파에서 다시 진입했으면 괜찮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는 하네요. 

물론 지나고나서 드는 생각이긴 하지만 다음에도 이런 상황이 온다면, 손절 빨리 끊고 시가 재돌파가 나오는지 주목하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연승 잘 가다가 한방 맞아서 아쉽네요. 오늘 종가지존님도 한방 맞았더라고요. 조금 위안이 되네요.

 

그럼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