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짤짤이 복기

2022/11/11 태림포장, 지엔원에너지 수익 +27,726

by 돈벌자 두껍아 2022. 11. 11.

안녕하세요 Jin입니다. 

 

오늘은 두 종목 아침 매매만 진행했습니다. 

어제 나스닥이 7%넘게 개 급등하면서 오늘 아침 우리 시장은 수급이 분산되어서 단타는 쉽지 않겠다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다들 올라갈 것이니 관심종목을 잘 보고 있자 생각했습니다. 

 

태림포장 - 시가 배팅

이 회사가 제무가 꽤 탄탄해서 우량주로 매매 했었던 종목인데 짤짤이 종목으로도 괜찮네요. 

아침에 시가 배팅 자리가 나와서 시가에 진입하고 잘 먹고 나왔습니다. 

시가 배팅이라 비중도 다 들어가고 좋네요. 

 

지엔원에너지 - 시가 재돌파 

많은 종목들이 갭상승으로 시작해서 그런지 대부분 음봉이네요. 

그중에 지엔원에너지가 시가를 돌파하면서 거래량이 늘어나길래 빨리 진입한다고 했는데 평단이 꽤 높아졌네요. 

심하게 흔들어 대면서 올라가서 생각보다 금방 털렸네요. 돌파 매매는 참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번주는 그래도 매매가 괜찮네요. ㅋㅋㅋ

그럼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