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짤짤이 복기

2000/11/08 다올인베스트먼트, 코오롱글로벌 손실 -43,295

by 돈벌자 두껍아 2022. 11. 8.

안녕하세요 Jin입니다. 

 

오늘은 두종목 매매하고, 한 종목 종가배팅했습니다. 

어제 크게 수익 봤다고 좋아 했는데 바로 터지네요 ㅠㅠ

 

코오롱글로벌 - 돌파 매매

코오롱글로벌 상단선 22,500을 돌파하는 걸 보고 매수 들어갔는데 손이 느려서 엄청 높게 체결이 되었네요. 

거기다 올려줄 때 한덩이 밖에 못 팔고 바로 쭉 빠져서 약 손실로 마감되었습니다. 

매수만 제때 들어 갔으면 수익 매매할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다올인베스트먼트 - 기준봉 매매

기준봉이 괜찮아서 진입했는데, 진입하자마자 급락이네요. 

손쓸 틈도 없이 떨어져서 좀 올려 주려나 했는데 반응이 없어서 손실이 크네요 ㅠㅠ

 

애경산업 - 종가 배팅

손실이 커서 그런가 장중에 자꾸 보게 되네요. 

애경산업이 조정이 잘 되고 있는 걸로 보여서 15,000원 근처에서 매수해보자 하고 진입했습니다. 

한번 슈팅 나왔을 때 한덩이만 팔고 나머지는 종가까지 보려고 했는데요. 

종가 가격도 괜찮고 해서 종가에 조금 더 샀습니다. 

그런데 시간외에서 조금 빠지네요 ㅠㅠ 내일 대응 잘해야겠습니다. 

그럼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