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in입니다. 

 

축구를 이겨서 월드컵 주가 잘 갈 줄 알고 진입했는데 손실이네요. 

축구에 관심도 없는데 괜히 월드컵 주를 건드려서 마음만 상하네요. 

특히 오늘은 다른 시가배팅 종목에 진입을 못했는데 그 종목이 너무나도 잘 가줘서 더 마음이 상하네요 ㅠㅠ

 

하인크코리아 - 시가 배팅

시가 배팅 들어갔는데 힘없이 질질 밀려서 손절 처리되었습니다. 

 

그런데... 관심종목이었던 파나진이 시가 배팅 자리가 나왔는데요. 

그래서 매수를 걸어 두기는 했는데, 하인크 신경 쓰다가 매수가 넘어간걸 못 봐서 체결이 안되었습니다. 

그런데 위의 그림처럼 정말 그림처럼 올려 줬네요. 

그래도 상승할 때 잘 버티는 제 성격을 봤을 때 10%를 먹었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그래서 손실이 별로 크지 않지만 마음은 더 상하네요. 

 

상한 마음 잘 추스르고 내일은 소녀 매매라도 수익으로 전환해야겠습니다. 

 

그럼 쉬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