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짤짤이 복기

2023/01/02 제일파마홀딩스, 경남제약, SAMG엔터 수익 +27,793

by 돈벌자 두껍아 2023. 1. 3.

안녕하세요 Jin입니다. 

 

새해 첫 거래 일이네요. 첫 거래일을 수익으로 마감해서 기분이 좋긴 한데, 한 종목 종가배팅을 했는데 시간 외에서 많이 빠지네요. ㅠㅠ

SAMG엔터 - 기준봉 매매

기준봉 매매 진입해서 잘 먹었네요. 결론적으로 상갔네요. 오늘 거래했던 두종목이 결론적으로 상한가에 들어갔네요 ㅋ

 

제일파마홀딩스 - 기준봉 매매

첫봉을 기준봉으로 보고 3번째 봉에서 진입하였는데 계속 빠져서 손절 나갔네요. 

그런데 손절하자마자 날아갔네요 ㅠㅠ

경남제약 - 눌림 매매

3천원 돌파 후에 눌림이 잘 나오는 것 같아 깔아 뒀는데 매수가 되었네요. 

그리고 3천 원 칠 때 다 털어 버렸는데 조금 더 버텨 볼걸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이 녀석도 상한가에 들어갔군요 ㅠㅠ

그럼 새해복 많이 반으시고~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