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짤짤이 복기

2022/12/27 신스틸, 씨이랩, F&F홀딩스 수익 +27,197

by 돈벌자 두껍아 2022. 12. 27.

안녕하세요 Jin입니다. 

 

오늘은 3 종목 매매 했고요. 장중매매도 하고 매수 주문 실수도 있었지만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되긴 했네요. 

 

씨이랩 - 추격 매수

STX중공업이 시가 배팅 자리가 애매 해서 안 들어가고 뭘 하나 보고 있었는데, 씨이랩이 급하게 달리네요. 

어제 종가지존님이 재료가 좋긴 하지만 일봉위치가 진입하기 애매할 것 같다고 해서 지켜보기만 하려고 했는데, 

급하게 달리길레 매수주문을 급하게 넣었는데 몇 개 채결이 안되었네요. 

그래서 올려줄 때 미련없이 팔았는데 잘 팔고 나왔네요 ㅋ

 

신스틸 - 신규주 매매

씨이랩 매매를 급하게 끝내고 뭐 할거 없나 보다가 신스틸이 거래량 괜찮게 움직이는 것 같아 신규주 매매로 진입하였습니다. 

상승으로 방향을 잡는다 싶을 때 아래에 쭉 깔아 두었는데 체결되고 올려줘서 팔고 또 진입했다가 손절하고, 또 진입했다가 잘먹고 했는데... 

매수 걸어 놨던걸 또 취소를 안해서리 체결이 되어 버렸네요. 

한참이 지나서야 알게 되었는데 엄청 올라가 있는 상태 더군요 ㅋ 미련 없이 시장가에 던져 버리고 마무리했습니다. 

 

 

F&F홀딩스 - 장중 매매

이 종목은 종목 특성이 아침 매매하기가 애매한 종목입니다. 

오늘도 장초반에는 지지부진 하다가 10시쯤부터 쭉쭉 뻗어 주는 형태를 보이고 있고요. 

쭉 뻗어 주었을때 볼240상단 선을 넘어서 주시하고 있었는데, 볼벤 선에서 지지하는 모습이 보여서 그 가격에 걸어 두었습니다. 

체결되고 안가면 내일까지 봐야겠다 하고 진입했는데 반등이 나와줘서 잘 정리하였습니다. 

볼벤 위에서 마감 되면 종가 배팅을 해보려고 했는데, 종가지존님 장중 라이브에서 이 종목 특성이 갭을 잘 주지 않아서 종가 배팅하기는 적합하지 않다 해서 들어가지는 않았습니다. 

 

오늘 여러가지 형태 매매를 했는데 그럭저럭 잘 된 것 같네요. 

올해도 2거래 일밖에 안 남았네요. 뭔가 많이 아쉬운 한 해네요. ㅋㅋ

 

그럼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