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짤짤이 복기

2022/12/21 하이드로리튬, 지엔원에너지, SAMG엔터 뇌동 -109,569

by 돈벌자 두껍아 2022. 12. 21.

안녕하세요 Jin입니다. 

 

오늘 최악의 손실이네요 ㅠㅠ

gkdlemfh

하이드로리튬 - 시가 배팅

장전 움직임이 좋아서 시가 배팅 해봤습니다. 

관심종목이 아니었기 때문에 들어갈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안 가면 빨리 손절하자 생각하고 진입했습니다. 

바로 올려줄 때 적절하게 잘 팔고 나왔네요. 

이거만 하고 그만 했어야 하는데 ㅠㅠ

 

지엔원에너지 - 기준봉 매매

기준봉 보고 진입했는데 진입하자마자 빠져서 손절이 조금 늦긴 했지만 그럭저럭

그냥 여기까지만 하고 그만 뒀어야 하는데... ㅠㅠ

 

SAMG엔터 - 뇌동

쌈쥐엔터에 좋은 기억이 있었죠. 그래서인지 올려 줄 때 잡으면 먹을 자리가 나온다는 생각으로 진입했습니다. 

기준봉 보고 기준봉 중간 가격정도에 진입했는데, 순식간에 -5%정도 빼버리네요. 

그때라도 손절했어야 하는데, 멍 해지더니 아무것도 못하게 되네요. 

그러다가 거의 -10%를 때려 맞았네요 ㅜㅜ 

내일부터 무조건 한종목만 매매!!

 

그럼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