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짤짤이 복기

2022/12/09 핑거스토리, SAMG엔터 수익 +29,825

by 돈벌자 두껍아 2022. 12. 10.

안녕하세요 Jin입니다. 

 

이번 주는 신규주가 먹여 살려 주세요 ㅋㅋ

 

SAMG엔터 - 기준봉 매매

기준봉 잘 세워 줘서 진입하고 좀 빨리 털린 감이 있지만 잘 팔았네요. 

 

핑거스토리 -  신규주 매매

장 시작하고 주춤주춤 하는 듯하다가 상승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보여서 아래에 툭툭 깔아 두었습니다. 

금방 체결되고 올려 줄때 잘 털었네요. 조금만 더 버텼으면 괜찮았겠다 싶긴 하지만 결과론적인 얘기 겠죠. 

다음에도 매매할 기회를 꽤 줬네요. 그런데 요 며칠 수익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손이 잘 나가지 않더라고요. 

심리적인데 많이 휘둘리지 않고 갈 것 같으면 손이 잘 나갔으면 좋겠는데 쉽지 않네요. 

 

그럼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