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짤짤이 복기

2022/11/16 STX 수익 +16,150

by 돈벌자 두껍아 2022. 11. 16.

안녕하세요 Jin입니다. 

 

아침에 엊그제부터 남아 있던 성우하이텍 찌끄러기 장 시작하자마자 팔아 버리고, STX 한 종목 시가 배팅했습니다. 
STX 상한가 갈 것 같았는데 못먹어서 좀 아쉽긴 하네요 ㅋ

그리고 종가배팅으로 금양, 플라즈맵 반반씩 들어갔습니다. 둘 다 시간외에서 조금 빠졌네요 ㅠㅠ

성우하이텍 - 종가 배팅

장 시작하고 바로 빠지길레 그냥 팔아 버렸습니다. ㅡ.ㅡ

 

STX - 시가 배팅

시작 가격이 조금 높은것 같았지만 시가 배팅 자리가 나와서 매수를 걸어 두었습니다. 

단일가 풀리고 매수가 되자 마자 -4%가 넘게 빼버리네요. STX 지주사 아닌가? 흠

지주사라 움직임이 느릴줄 알았는데 정말 미친 듯이 흔들어 대네요. 

그래도 왠지 상한가 갈 것 같은 느낌이 계속 들어서 마지막 한 덩이는 상한가 보자 하고 버텼는데, 매수가 까지 와버려서 팔아 버렸습니다. 

지수가 좋아서 종가 배팅을 계속 들어가보고 있는데 종목 보는 눈이 없는지 시간외에서 자꾸 빠지네요 ㅠㅠ

내일 잘 대응해야 겠습니다. 

 

그럼 쉬세요~